복지관이야기
2019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사업 성황리 개최
이  름 : 희망나눔
시  간 : 2019-12-10 11:12:44 | 조회수 : 3064
첨부 이미지
 
     KT&G경남본부(본부장 황광진)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6일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KT&G경남본부와 이마트 진주점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진행된 김장나눔행사로 KT&G상상유니브 대학생봉사단 상상발룬티어,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대한적십자사진주지구, 가좌주공아파트 1단지 부녀회 및 개인봉사자 등 80여명이 함께 참여해 1400포기의 김장을 담궜다.


      사랑과 정성으로 가득 버무려진 김장김치는 진주지역의 취약계층 400여세대에 전달됐고, 일부는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홀로어르신 도시락나눔사업에 겨울내 김장김치로 사용될 예정이다.

황광진 KT&G 경남본부장은 “매년 뜻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올해는 잦은 태풍에 따른 물가상승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의 시름이 더욱 깊어졌다” 며, “소외계층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였던 것 같다.” 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오혜진 관장은 “나눔문화에 앞장서는 KT&G경남본부와 이마트진주점 임직원 및 봉사단체, 개인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추운 날씨에 이웃사랑 덕분에 더욱 더 따뜻한 겨울이 되고 있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후원금은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모인 상상펀드를 통해 지원됐다. KT&G 상상펀드란 회사의 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에서 매월 일정 금액을 공제, 기금을 조성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하는 KT&G만의 특별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출처 : 경남에나뉴스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