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봉로타리 무료급식, MG새마을금고 쌀 전달... 감사
11월 12일(수) 지난 2년 전부터 우리 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진주비봉로타리클럽(회장 유상수, 봉사위원장 김형진) 회원 20여명이 우리 복지관 무료급식소를 방문 어르신들에게 비빔밥 점심과 후식으로 과일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비봉로타리클럽은 올 해 초 보름날에도 우리 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게 오곡밥과 나물 등으로 보름음식을 제공해주셨던 고마운 분들입니다.
이 외에도 비봉에서는 의료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김장김치나누기, 사랑의 떡국나눔 봉사, 각종 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헌신적인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활동으로 칭찬이 자자한 봉사단체입니다.
그리고 13일(목)에는 MG새마을금고(이사장 성재욱)에서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백미를 전달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전달한 쌀은 새마을 금고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인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모아진 10kg 상당의 쌀 15포대를 우리 복지관에 전달해주신 것입니다.
‘좀도리 운동’이란 예전 식량이 부족하던 시절에 매 끼니마다 한 숟가락씩 절약하여 모은 쌀을 저축하는 절미 저축운동으로 이렇게 모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어 주는 새마을 금고의 이웃사랑 운동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활동을 펼쳐주신 진주비봉로타리클럽 및 MG새마을금고 모든 관계자님들께 깊이 감사들 드리며 하시는 일과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좌/희/망/나/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