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주대봉로타리클럽(회장 최철수) 회원 30여명은 08월 23일(금)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하영준)에서 운영하는 무료급식소를 찾아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쳐 미담이 되고 있다.
특히, 이날 진주대봉로타리 회원들의 나눔활동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행사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100인분과 수박, 밑반찬 등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해 주었고, 상차림에서 음식서빙, 뒷정리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헌신적인 어르신 섬김활동을 펼쳐 훈훈함을 더했다.
하영준 관장은 “지난해 이어 올 해에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서 영양가 높은 삼계탕 나눔행사를 펼쳐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진주대봉로타리클럽 최철수 회장은 “올해 유난히도 더운 여름 날씨에 마음으로 준비한 음식 많이 드시고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며 겸손해 했다.
진주대봉로타리클럽은 2003년에 창립된 이래로 수년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과 물품전달, 생필품 지원 등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통해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과 이웃사랑 실천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가/좌/희/망/나/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