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진행되었던 LH 김장행사의 바톤을 이어받은 두 번째 주자인 이마트 진주점의 김장 나눔 행사가 지난 6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매년 잊지 않고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200만원 상당의 (김치 3.5kg /125박스) 김장김치를 저희 복지관에 지원해주셨습니다.
지원해준 김장김치는 62명의 이웃들에게 세대 당 2박스(7kg)씩 전달하며 행복 릴레이를 이어갔습니다. 늘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이마트진주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김장 행사의 세 번째 주자인 13일에 진행된 올해 9회째를 맞이한 경남사회복지관협회 사랑의 김장 나눔사업에 저희 복지관도 참여하여 우리 이웃들에게 드릴 맛있는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고 포장하여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아침 일찍 행사장인 마산대학교로 저희 복지관 직원들 및 봉사자들과 함께 고고씽~ 오늘따라 해도 늦잠을 자네요~-_-‘’ 추운 날씨 속에 다른 복지관 참여자들과 주어진 양의 김장을 빛의 속도로 김장을 해봅니다. 그렇다고 대~~~충 김장을 하느냐~ NO! NO! 우리 봉사자 어머님들이 바로 주부 9단~ 속도만큼이나 김장 담그는 솜씨와 주변 정리까지 10점 만점의 10점~♬ 최고입니다.
이렇게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는 우리 이웃 60세대에 전달하였습니다. 추운날씨와 이른 아침부터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고주모 서부농협 봉사단체 회장님 및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