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오혜진)은 성탄절을 맞아 지난 23일, 지역 아동과 어르신 100명에게 산타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받고 싶은 선물을 그림일기 공모전을 통해 아동들이 원하는 선물을 산타가 전달해주는 ‘똑똑똑 선물이 옵니다’와 산타가 직접 가정으로 찾아가 선물을 전하는 ‘산타선물보내기’ 사업으로 진행됐다.
산타 선물은 가방과 방한용품 등 아동들의 맞춤 선물과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용품으로 구성됐다.
선물을 받은 주모 가족은 “직접 산타 옷을 입고 행사를 진행해 주셔서 아이가 정말 산타할아버지가 주신 줄 안다며 아이의 선물을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기쁨을 전했다.
이에 오혜진 관장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추운 겨울 지역 내 온기가 전해진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즐겁게 참여해준 우리 복지관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복지관이 되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전문시설과 인력을 갖추고 사례관리기능, 서비스제공기능, 지역조직화기능 등 다양한 지역사회복지사업을 통해 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에서 진주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관이다.
<가/좌/희/망/나/누/미>
출처 : 경남에나뉴스 http://www.jji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2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