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오혜진)은 성탄절을 맞아 지난 23일부터 24일 양일간에 걸쳐 지역 내 아동 80여명과 어르신 30명 등 총 110명에게 산타 선물을 전달하였다.
23일 진행된 행사는‘똑똑똑 선물이 옵니다’로 아이들이 받고 싶은 선물을 그림일기로 신청받고, 선정을 통해 아동들이 원하는 선물을 산타가 전달해주는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OO가족은“야외에서 산타 삼촌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이가 그렇게나 갖고 싶어 하던 선물이라 집으로 가는 내내 행복해했습니다. 복지관에서 감동적인 편지와 일일이 아이들 맞춤 선물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또한, 24일 진행된 산타 선물 보내기 행사는 아이들에게는 보드게임과 방역용품을 어르신들에게는 방한용품과 마사지기를 가정으로 방문해서 전달하였다. 복지관 직원들은“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이웃들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혜진 관장은“13년째 진행되고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던 우리 이웃들에게 좋은 추억과 활력을 주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즐겁게 참여해준 우리 복지관 직원들에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