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04. 25.(토). 우리 복지관의 '신나는 토요일 불어라 이색체험' 4월 체험활동으로 ‘봄을 품은 도시락’ 요리활동에 지역 내 어린이 6명이 참가하였습니다.
오늘 요리 활동으로 야채 주먹밥, 과일꼬치, 딸기 식빵말이, 치킨샐러드 및 감자튀김 만들기 등 아동들과 봄 도시락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만들 요리가 많아서 시간 내에 할 수 있을까 걱정을 했지만, 아동들이 잘 따라와 주어서 시간 내에 모든 요리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포장한 도시락을 가지고 진양호 잔디밭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는데, 직접 만든 도시락이라서 더 맛있다는 말과 함께 깨끗히 도시락을 다 비웠습니다.
화창한 봄 날씨 덕분에 아동들의 마음 또한 밝게 빛났으며, 스피드 게임, 미션 릴레이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한층 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신토불이 활동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승팀에게는 작은 선물을, 진 팀에게는 격려의 박수를 쳐주며 아동들의 체력 증진은 물론 새로운 친구와 친밀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장소로 진양호 동물원을 관람하며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직접 사진 촬영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체험한 활동들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다음 신토불이 때는 더욱 신나는 활동을 기약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가/좌/희/망/나/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