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16.(목). 청춘시대 어르신 27분을 모시고 전라남도 남원으로 '청춘시대' 어르신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어르신들은 친구들과 나들이를 떠난다는 생각에 어린아이마냥 들뜬 마음과 설레임을 안고 버스에 탑승하였습니다. 담당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출발 전 차량 점검과 어르신을 대상으로 안전수칙에 대해 교육을 한 후 전라남도 남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나들이 장소로 가는 동안 휴게소에 들러 휴식시간을 잠시 가지고 간식을 배분하여 포만감은 물론 친구들과의 수다로 이야기꽃을 피우는 등 2시간의 이동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답니다.^^
첫 번째 나들이 장소로 춘향의 고향이자 고전 춘향전의 발상지인 광한루원에 도착하여 광한루, 춘향 사당 등을 관람하고 서로 사진을 찍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육회비빔밥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두 번째 장소인 춘향테마파크로 이동을 하여 춘향이의 전시조형물 관람과‘춘향전’공연을 관람하는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남원여행이었습니다.
이번 나들이 활동으로 어르신들의 친목도모 및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가/좌/희/망/나/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