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6. 21.(토). 우리 복지관의 '신나는 토요일 불어라 이색체험' 6월 체험활동으로 대구광역시 소재 ‘이월드’놀이기구 체험활동을 다녀왔답니다.
이번 체험활동에는 지역사회 저소득 어린이 5명이 참가하였으며, 체험 장소가 다소 멀기는 했지만 준비한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신나는 대중가요 들으며 즐겁게 여행길에 올랐답니다. 혹시 비가오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구름낀 날씨가 오히려 무덥지않아 체험활동하기에 더없이 좋기만하였답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항상 가고싶어 하는 1순위 장소이기에 기대감 속에 '이월드‘에'에 도착했고. 인솔하신 선생님으로부터 안전교육을 받았으며, 이후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놀이시설 구석구석을 누비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식당가에서 피자, 치킨, 스파게티, 음료 등으로 맛있게 식사를 하였고, 이후에도 놀이기구 체험활동은 계속하면서 우리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움에 험뻑 취하고, 좋은 에너지를 받는 좋은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이번 체험활동은 ‘우리는 작은 실천이지만, 우리 어린이들에게 큰 행복을 안겨 줄 수 있다’라는 복지인의 존재이유를 다시 한 번 더 깨닫는 소중한 마음밭을 일구는 기회되었다고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가/좌/희/망/나/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