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0일 오전 10시. 좋은세상진주시협의회(회장 이상호)에서는 우리 복지관에서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한방의료 및 이미용, 보청기 수리, 안경수리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은 진주시좋은세상협의회와 좋은세상가호동협의회(회장 조옥례)를 비롯한 진주시한의사회(회장 박두병)의 한방진료, 침, 뜸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경상대학교 간호대학동창회(회장 조순연)에서는 혈압 및 혈당 체크를, 진주시안경사회(회장 서양석)에서는 안경수리 및 돋보기 무상지원, 덩쿨회(회장 길경옥)에서는 이․미용 봉사, 조은소리독일보청기(대표 권현우)에서는 보청기 점검 및 수리, 한국국제대학교 누리보듬봉사단(단장 이한우)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부축과 안내를 담당하는 등 8개 단체가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으로 가호동 관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150명의 대상자가 250건의 서비스 혜택을 받아 이들의 삶의 질 향상과 이웃사랑 실천 등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였을 것으로 생각해봅니다.
황금같은 주말을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좋은세상진주시협의회 이상호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 참여단체 회원여러분, 그리고 진주시청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좌/희/망/나/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