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이야기
진주가좌복지관 송년의 밤 행사 - 올해 자원봉사자
이  름 : 가좌복지관
시  간 : 2013-12-24 10:38:37 | 조회수 : 1990
첨부 이미지

▲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은 지난 20일 호탄동 소재 한우데이에서 2013년도 자원봉사자 송년의 밤 '참말로 고맙

   습니더' 행사를 개최했다.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하영준)은 지난 20일 호탄동 소재 한우데이에서 2013년도 자원봉사자 송년의 밤 '참말로 고맙습니더' 행사를 개최했다.

  진주시 관계자를 비롯한 도․시의원, 복지관 운영위원, 복지관 자원봉사단장과 정기 자원봉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 대회사, 축사, 2013년 아름다운 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행운권 추첨, 만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그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김진영씨가 사회복지법인 늘사랑복지재단 이사장 표창장을 받았으며, 우수 자원봉사자로 김영희, 홍옥숙 씨가 복지관 관장상을 그리고 정수진 씨가 희망나누미자원봉사단 단장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 참여한 모든 봉사자에게 추운 겨울 봉사하실 때 사용하시라는 뜻으로 목도리를 사은품(謝恩品)으로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봉사자는 “뭐 별로 한 것도 없는데”라며 겸손해하면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이렇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해 줘서 매우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하영준 관장은 “올 한 해 동안 어려운 이웃들에게 넘치는 사랑과 열정으로 나눔ㆍ베품ㆍ섬김의 참 봉사정신을 저희 사회복지관에서 수행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헌신적으로 열정적으로 쏟아주어 정말로 고맙다"며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함을 전했다.

 
< 자료 출처 : 경남도민신문에 2013.12.22.자로 보도된 내용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