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을사년 설날을 맞이하여 우리 복지관에서는 21년간 이어져오고 있는 명절음식 나눔사업을 1월 24일(금) 오전, 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진주시복지재단의 '건강한 명절나기 지원사업'에 따른 5백만원의 지원금을 교부받아 진행되었으며, 한국남동발전의 1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과 (주)삼립 진주 휴게소의 빵 600여개 등 지역 내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함께 풍요로운 설 맞이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 당일, 한전MCS(주) 진주지점, KB손해보험 스타지점, 경상대학교 대학생 봉사자, 고주모(고향주부모임) 회원 및 복지관 직원 등 20여명이 한데 모여 '2025년 설맞이 명절음식 나눔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사업 설명과 함께 포장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과일, 떡국, 쇠고기, 꽃산자, 식혜, 빵 3종세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명절 음식을 박스에 포장하는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각자의 역할 분담을 통해 정해진 물품과 수량을 정확하게 박스에 넣어 포장해서 예상보다 빠르게 포장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단체 기념 촬영 후 직원과 봉사자들이 조를 나누어 배분을 진행하였으며, 각 세대에 방문하여 어르신에게 안부를 여쭙고 새해 인사를 드리며 명절의 온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